|
[스포츠서울|김효원기자]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오는 3월 31일까지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열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ZEM 서비스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학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할 수 있다. 급식정보,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유해사이트 차단 등의 기능도 담겨있다.
경품으로는 비대면 학습에 도움이 되는 아이패드 에어(5명),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50명), 포켓몬 마우스와 패드 세트(100명), 플라키키 휴대폰 물병가방(500명), 캐릭터 문구 세트(1000명) 등이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완료한 다음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도 마련했다. 오는 21일~24일, 3월 21일~24일에 열리는 이 강연은 아동가족상담센터 이보연 소장이 ‘애착의 심리학’, 임영주 부모교육 전문가가 ‘우리 아이 자존감 높이는 대화법’을 주제로 진행한다. 김경일 아주대학교 교수의 메타버스 등 미래 ICT 기술에 대한 소개와 장동선 궁금한 뇌 연구소 대표, 김상균 강원대학교 교수의 강연도 자녀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준다.
웅진씽크빅과 함께 하는 구독형 교육상품 ‘웅진스마트올’ 제휴 프로모션도 열린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육용 상품을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면 자녀의 통신요금(ZEM 스마트 요금제 한정)을 12개월 지원받을 수 있다.
Z세대를 위한 스마트폰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Z세대가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 ‘Z 플립 3 FILA Edition’을 1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휠라를 상징하는 스포츠 종목이자 메인 테마인 테니스와 휠라의 감성을 담은 굿즈들과 함께 내놓는다. 23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 밖에 SK브로드밴드와 함께 ‘B tv 잼키즈’가 ‘새학기 준비 A to ZEM 오늘의 학습’ 특집 콘텐츠를 선보이고, T다이렉트샵은 7일부터 ‘T다이렉트샵이 추천하는 신학기 준비템!’ 기획전을 연다.
eggrol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