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지 인턴기자]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과 형원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인싸오빠(INSSA OPPA G)’에 재출격한다.
민혁과 형원은 27일 오픈된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 시즌6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공개되는 콘텐츠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텐츠에서 민혁과 형원은 ‘만약에’라는 콘셉트 아래 과거와 현재, 미래 등 원하는 시간으로 자유롭게 이동해 다양한 주제의 상황극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민혁과 형원은 ‘인싸오빠’ 시즌5에 이어 시즌6에도 출연하는 만큼 재치 넘치는 입담과 티카타카 케미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라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민혁과 형원의 출연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인싸오빠’는 전 세계 MZ 세대를 타깃으로 최신 K-트렌드를 웹 예능, 웹드라마,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채널로, 구독자 56만 명을 보유한 대표 구독형 K문화 콘텐츠 플랫폼이다.
몬스타엑스 민혁과 형원이 출연하는 ‘인싸오빠’ 시즌6은 27일 오픈되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마다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민혁과 형원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4월 11일 새 미니 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mj98_2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