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5주년 기념 이벤트 ‘하이파이브 파라다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특별 기념상품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이달 30일까지 생일 당일 방문자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과 동반 3인까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체카토 셰프와 최고의 소믈리에가 준비한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갈라 디너는 사전 예약자 40명을 대상으로 오는 22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다채롭게 차려낸 7가지 코스 메뉴와 이태리 와인 4종이 제공된다. 맥캘란 위스키 디너는 프리미엄 위스키와 차별화된 다이닝, 브랜드 굿즈 선물까지 빠짐없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는 29~30일 오후 7시부터 디너 타임에 2회 운영할 예정이다.
1층 가든카페에서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스페셜 백&박스’ 프로모션이 열린다. 특히 스페셜 박스는 시그니처 레드 멤버십 교환권,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기업 보스(BOSE)의 ‘슬립버드 2’, 파라다이스 그룹이 자체 개발한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또는 명품 부쉐론의 ‘꼴렉시옹 뀌르 드 베니스’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오는 10일과 15일, 20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간 파라다이스 리워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숙박권과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식사권 등을 선사하는 ‘하이파이브 파라다이스 페스티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4월 이내 500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준다.
colo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