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AF 팝콘 출시 이벤트(1)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메가박스가 견과류 브랜드 HBAF(바프)와 손잡고 ‘허니버터 팝콘’을 론칭한다.

메가박스는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팝콘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의 오리지널, 카라멜, 갈릭, 치즈 팝콘에 추가로 HBAF 허니버터 팝콘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허니버터 팝콘은 현장 매점 또는 모바일 오더로 구매할 수 있으며 R 사이즈는 6000원, L 사이즈는 6500원에 판매한다.

HBAF는 ‘H는 묵음이야’라는 광고 카피로도 유명한 견과류 브랜드로 견과류를 활용한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 편의점과의 콜라보로 허니버터 완제품 팝콘을 판매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메가박스는 HBAF 허니버터 팝콘 론칭을 기념해 허니버터 팝콘 구매 시 HBAF 허니버터아몬드(10g)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5일 단 하루,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HBAF 허니버터 팝콘을 단돈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HBAF 팝콘 출시 이벤트(2)

메가박스 관계자는 “극장 내 취식 제한 해제에 따라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들이 코로나 이전보다 더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볼거리, 먹거리 모두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맛의 팝콘을 골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HBAF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t16@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