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열애 속 이규혁. 출처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캡처
차유람 열애 이규혁
[스포츠서울] 차유람의 열애 소식에 이규혁이 한탄해 화제다.
최근 일반인과 열애 사실을 밝힌 차유람은 14일 밤 11시15분 방송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체능 멤버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런데 이규혁은 “나 진짜 슬프다.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차유람은 이규혁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해했다. 이때 정형돈은 "이규혁에게 술 먹고 전화가 와서는 '유람아'라며 울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언제부터 사귀었느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차유람은 "사귀자는 말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차유람의 열애가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그의 이상형 발언도 새삼 화제다.
차유람은 지난 5월 MBC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에 출연해 모태 솔로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차유람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를 그만둬서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당구 때문에 자퇴를 하고 당구에만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을 언급하며 "딸 추사랑과 함께 있을 때 반전 있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차유람 열애 이규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유람 열애 이규혁, 수많은 남성들이 울었을 듯", "차유람 열애 이규혁, 모솔 탈출 축하해요", "차유람 열애 이규혁, 이규혁 심정을 알 것 같다" "차유람 열애 이규혁, 모두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