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배소현,조아연과 후원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배소현과 조아연은 KLPGA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이들의 지속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2023년 시즌 동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이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게 자사 대표 제품인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배소현은 프롬바이오 회사명이 가운데 적힌 모자와 프롬바이오 로고가 왼쪽 가슴 쪽에 새겨진 상의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조아연은 상의 오른쪽 옷깃에 프롬바이오 로고가 새겨진 옷을 입는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의 염서현, KLPGA 투어의 임희정도 후원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KLPGA를 이끌어 갈 배소현∙조아연 선수와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프롬바이오와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두 선수 모두 KLPGA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jch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