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갓세븐 영재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영재는 지난 31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Do It’(두잇)의 어웨이크 버전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영재는 이른 아침 잠에서 막 깬 나른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간밤에 꿨던 꿈과 갑작스레 닥쳐온 현실 사이에서 비몽사몽한 눈빛으로 주위를 둘러보던 것도 잠시, 무언가 깨달은 사람처럼 급하게 침대 밖을 뛰쳐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했던 지난 런 버전 무드 필름과 달리 달콤한 꿈에서 막 깨어난 것처럼 혼란스러워하는 영재의 모습은 두 영상 사이의 관련성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Do It, Do It, Do It your way and move”라는 가사 말과 함께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가 영상에 가미돼 타이틀곡의 무드를 미리 느낄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상승한다.

런과 어웨이크로 나뉜 두 가지 콘셉트의 무드 필름을 통해 영재는 어떤 컷이 현실이고 꿈인지 찾아내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한층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완성했다.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은 ‘무엇이든 해보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신보다. 그간 다양한 곡을 발매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온 영재가 직접 10개의 트랙 작사·작곡에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해냈다. 타이틀곡 역시 앨범과 동명의 ‘두 잇’으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담아내 두 가지 의미의 ‘두 잇’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