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원탑과 주주 시크릿이 오늘(9일) 동 방송사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JS엔터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9일 ‘쇼! 음악중심’에서 각각 핫데뷔와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날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 음방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원탑은 안 될 것 같았던 춤도 가능하게 만들며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 아이돌력을 끌어올린 멤버들은 각자 다른 엔딩 포즈를 준비하며 엔딩 요정을 노릴 예정이다. 싹쓰리 이후 3년 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출격하는 JS(유재석)를 비롯해 밴드그룹 데이식스(DAY6)의 영케이도 악기를 내려놓고 댄스에 도전한다.
주주 시크릿도 컴백 신곡 ‘잠깐만 타임’(잠깐만 TIME)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밤이 무서워요’, ‘돌아와줘요’에 이어 신곡으로 컴백한 주주 시크릿은 생방송 스페셜 MC로도 출격할 예정이다.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무대는 이날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전파를 탄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쇼! 음악중심’ 무대 비하인드와 미방분 무대까지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