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슝다이린 김종국. 출처 | 영화 '엽문' 스틸컷
슝다이린 김종국, 슝다이린
[스포츠서울] 김종국과 함께 마트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슝다이린(웅대림)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최근 중국의 트위터인 웨이보에는 김종국과 홍콩 스타 슝다이린이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팔목을 줄로 묶은 김종국과 슝다이린이 손깍지를 낀 채 대형마트를 활보하면서 물건으로보고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은 다름아닌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 찍힌 것으로 예상된다. 김종국과 슝다이린은 모두 이어폰과 마이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중국중앙TV의 '딩거룽둥창'에 함께 출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슝다이린 김종국. 출처 | 중국 웨이보 캡처
이 가운데 슝다이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80년생인 슝다이린은 중국국가모델선발대회 2위로 모델로 데뷔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슝다이린은 영화 '엽문'에서 엽문 역을 맡은 견자단의 아내 장영석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가유희사2010',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엽문2' 등으로 영화배우로 자리잡았다.
슝다이린 김종국에 네티즌들은 "슝다이린 김종국, 아 그랬구나", "슝다이린 김종국, 아하", "슝다이린 김종국, 이제 알겠다", "슝다이린 김종국, 그분이었구나", "슝다이린 김종국, 예쁘다", "슝다이린 김종국, 어쩐지 다르더라", "슝다이린 김종국, 둘이 만나는건 어떤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