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사각 싱크볼 전문기업인 아티잔(ARTISAN)이 지난해 말 출시한 엠보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24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엠보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벽면과 바닥면이 다른 듀얼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마찰로 스크래치가 잘 발생하는 바닥에는 엠보 패턴을, 벽면에는 헤어라인 패턴으로 마감해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싱크 내부는 투명 나노 코팅 처리돼 스크래치와 물 얼룩 예방에 탁월하며, 바닥면은 식기구 등과 접하는 면을 줄여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 역시 아티잔만의 섬세한 기술력이 적용됐다. 싱크 바깥쪽은 고급 자동차에 사용되는 점탄성 진동 감소 소재를 사용한 제로 노이즈 패드로 소음과 진동을 줄였다.
한편, 아티잔은 신축 및 싱크볼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언더마운트 제품과 인셋 제품을 모두 출시했고, 최근 사각 싱크볼 수요가 커짐에 따라 교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티잔 관계자는 “듀얼 패턴 디자인의 엠보시리즈는 출시 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티잔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출시해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과 품질을 강화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