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KCC글라스(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한 부산 KCC이지스의 우승을 기원하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KCC EGIS, 챔피언!’ 응원으로 5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후, KCC이지스의 우승을 기원하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응원 열기를 더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KCC이지스 농구단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CC이지스는 한국프로농구를 대표하는 리그내 최고 명문 구단 중 하나다. 전창진 감독을 필두로 허웅, 최준용, 이승현, 송교창, 라건아 등 다수의 스타플레이어가 뛰고 있다.

이번 정규리그에서 아쉽게 5위에 그쳤으나 6강 플레이오프(PO)에서 4위 팀 SK나이츠를 제압한데 이어 4강 PO에서 1위팀 DB프로미 마저 꺾으며 정규리그 5위 팀으로는 사상 최초로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과 함께 경기를 거듭할수록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KCC이지스의 우승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불굴의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 KCC이지스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