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민의 권익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 선도!
이문환 회장 취임과 사)원주시번영회 활동으로 원주시 발전 기대!

[스포츠서울ㅣ원주=김기원기자] 사)원주시번영회(회장 이문환)는 14일(화) 오후 2시 여러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 및 회장(이문환) 취임식을 원주시농업기술센터 생명농업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내외빈 소개, 회장 취임사, 축사, 공로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단체구성은 취임하는 이문환 회장과 수석부회장 1명, 부회장 4명, 이사 12명의 임원진 등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었다.
이문환 회장의 임기는 3년이며, 현재 써드에이지 회장이다.

번영회는 원주지역 시장상가 골목 지원을 통해 상거래 질서 확립과 상가 활성화를 선도하며, 원주시 현안 및 중점 사업에 대한 원주시민의 목소리를 공유하여 권익 보호를 위한 공익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문환 취임회장은 “원주시번영회가 원주시 경기 활성화를 도모하여 시민과 뜻을 한데 모아 지역발전과 화합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단체로, 관내 기관․단체와 적극 소통하며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사)원주시번영회의 재도약을 응원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이끌어갈 이문환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활동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원주시의 발전과 공익활동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대표 단체로 지역발전에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