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운영(7/22~8/30)

■차량의 필수 상태 점검을 위한 무상 인스펙션과 여름철 필수 소모품 할인

■한국타이어 교체 시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는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특별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2024 포드·링컨 여름 특별 서비스 캠페인’이다.

기간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며, 6주간 전국 31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부품 20% 할인을 한다.

또한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50km이내)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은 한국타이어와 협업하며, 한국타이어로 교체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하여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후, 추첨을 통해 여름 시즌맞이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이근수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체계적인 차량 점검과 특별 혜택을 통해 시원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