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한우? 해산물? 와인…고품격 선물 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서울드래곤시티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세트 26종 및 투고 박스를 준비하며 풍성한 9월을 예고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와인 세트 등을 새롭게 마련하며 고객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고급 식재료로 만든 투고 박스도 판매한다. 내용물은 맛과 영양이 가득한 갈비찜, 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기획판매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비스 스타일 1층에 있는 ‘알라메종 델리’에서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85만 원의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부터 3만 5천 원의 카스테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1++ 등급의 한우 채끝 스테이크 1킬로그램과 안심 스테이크 1킬로그램으로 구성돼 최고급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1++ 등급 한우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 세 종류 준비된다. 또한 ‘트러플 & 오일 세트’도 ▲트러플 종합세트 3호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레드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그린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한다. 간장게장과 전복장, 연잎밥으로 구성된 해산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와인 수요가 증가하면서 올해는 와인 애호가를 위한 선물 세트도 새롭게 마련됐다. 와인 세트는 ▲몬테규 카베르네 소비뇽 ‘더 바론’ ▲상세르 블랑 등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한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해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추이를 면밀히 분석하고 올해 선물 세트는 한층 더 정교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에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상품까지 준비했으니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