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존박이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두 번째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존박은 오는 30일 11년 만의 정규앨범 ‘PSST!’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두 번째 선공개곡 ‘BLUFF(블러프)’를 깜짝 공개한다.
‘블러프’는 가장 존박다운, 존박만이 선보일 수 있는 스포일러 트랙으로 앨범 전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존박은 앞서 지난 8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비스타(VISTA)’와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가 수록된 첫 번째 선공개 더블싱글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
정규앨범 ‘PSST!’는 지난 2013년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1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선공개 음원들을 통해 조금씩 윤곽을 드러내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을 가진 존박은 R&B 솔로 가수로서 진수를 선보여왔다. ‘네 생각’, ‘Falling’, ‘이게 아닌데’, ‘철부지’ 등 다양한 히트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존박의 두 번째 선공개곡 ‘블러프’는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