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 메가위크’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 △미쏘 △로엠 △후아유 △슈펜 △클라비스 △폴더 △에블린 총 8곳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니트, 카디건 등 간절기에 입기 좋은 상의부터 가방, 신발 등 패션 잡화, 패딩, 플리스 재킷 등 겨울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선 구독자 76.2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리에이터 아옳이는 영상에서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겨울 코디를 제안하며, 착장 상품은 기획전 기간 동안 지그재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인기 상품 30개를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특가‘, FW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하이라이트’,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반값 특가‘ 등을 운영한다.
혜택도 준비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저녁 6시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25% 쿠폰을 지급한다. 지그재그에서 첫 구매하는 고객과 해당 브랜드 상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각각 최대 30%,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정오에 오픈하는 ‘0원 특가’ 이벤트도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는 매일 밤 10시에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늘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출연해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전반적으로 소개하며, 24일부터는 ’스파오‘, ’폴더‘, ’클라비스‘, ’후아유‘, ’에블린‘, ’스파오‘, ’슈펜‘, ’클라비스‘ 순으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지그재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가 다양한 SPA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만큼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이랜드 메가위크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베스트셀러부터 신상품까지 비싼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