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하이브IM이 초대형 신작을 준비 중이다. AAA급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오는 11월 열리는 국내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서 최로 공개한다.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IM은 아쿠아트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신작 ‘프로젝트A’의 이름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아키텍트)’로 확정하고 지스타서 처음 공개한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5 기반의 실사풍 그래픽과 최고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엔드 AAA급 MMORPG다. 방대한 심리스 월드로 구현된 필드를 모험하며 개성 넘치는 보스,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약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세계 곳곳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에 앞서 하이브IM은 ‘아키텍트’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게임의 거대한 세계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전투 사제’ 캐릭터가 등장해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
하이브IM은 티저 사이트에서 게임은 물론,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km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