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롯데가 오는 16~17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팬들을 위한 ‘자이언츠 FAN DAY IN 월드’ 행사를 연다.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단위 팬들이 부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다.
먼저 행사 기간 롯데월드 부산에는 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부스가 설치된다. 팬데이 티켓은 네이버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부스에서 미션지를 수령해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 대표 어트랙션인 ‘자이언트 3종(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플래쉬) 탑승을 포함해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스탬프를 모은다. 미션을 완료한 팬들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2025시즌 개막전 티켓’을 포함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 선수단과 포토 타임도 준비한다. 사전 추첨 행사를 통해 선정된 150명의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특별한 사진 촬영 기회를 갖는다. 참가 신청 및 추첨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롯데 응원단과 함께 마스코트 ‘누리’, ‘윈지’도 롯데월드 부산을 방문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들과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하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자이언츠 굿즈를 제공한다. ‘가든 스테이지에서 16일 오후 5시와 17일 오후 4시에 응원단의 공연도 펼쳐지며, 응원가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든다.
한편 구단은 지난 3일 누적 3000만 관중 달성 감사 행사로 ‘레드 팬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앞으로도 ‘자이언츠 FAN DAY IN 월드’를 포함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