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드림어스컴퍼니가 하이브 뮤직그룹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29일부터 2024년 1월 7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TEAM, 보이넥스트도어, TW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개성이 담긴 시즌그리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팬들은 각 아티스트의 시즌그리팅을 비롯해 관련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들의 조형물과 연말 분위기를 담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MD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매년 안정적인 매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임영웅 2025 시즌그리팅’, ‘아르테미스 2025 시즌그리팅’, ‘슈퍼주니어 D&E 응원봉’, ‘POW 응원봉’, ‘크러쉬 콘서트 MD’ 등 다양한 IP를 활용한 사업들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드림어스컴퍼니 김성겸 피지컬콘텐츠사업 Unit장은 “다양한 MD 기획 제작 및 IP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팬덤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ensier3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