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2025년은 사랑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예정이다.
연예계 곳곳에서 들려오는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반가움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일부 커플은 긴 세월을 함께 걸어오며 사랑을 꽃피웠고, 또 다른 커플은 뜻밖의 인연에서 시작된 로맨스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다.
김종민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예능 ‘1박 2일’에서 “바로 그날이 오늘이 될 줄 몰랐다. 저 김종민 장가갑니다”라며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정확하게 날짜를 발표하겠다. 결혼식은 4월 20일이다. 시간대는 오후 6시다. 1부, 2부 나뉘어 있다. 1부는 유재석씨다. 2부 사회는 문세윤씨와 조세호씨. 너무나 감사하게도 해주신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올해 결혼하고 싶다는 얘기를 여러 방송에서 해왔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 등을 밝힌 것은 이날 방송에서가 처음이다. 예비 신부는 11세 연하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김종민은 앞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와 유튜브 등을 통해 연인의 존재를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도 올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를 비롯해 ‘신발 벗고 돌싱포맨’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미우새’를 통해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준호는 유튜브 촬영이라는 핑계로 김지민을 소속사 건물로 불러낸 뒤 진심을 전했다.
이장우와 조혜원 커플도 올해 부부가 된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장우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6년 만나고 있다. 결혼을 당연히 너무 하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에는 이장우의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하는 등 핑크빛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이장우는 ‘시골마을 이장우’에 출연해 “내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로트 가수 박현호와 은가은도 결혼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1호 트로트 커플에서 1호 트로트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를 인정한 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해왔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12일 결혼을 한다. 은가은은 방송을 통해 “송가인 언니가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한다. 김태연도 축가를 부르겠다더라. 이찬원도 사회랑 축가를 다 해준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