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 민영·은지·유나)이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LOVE 2(러브 투)’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브브걸은 몽환적이고 세련된 무대 의상으로 등장, 감탄을 자아냈다. 인트로부터 시작된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무대 매너는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LOVE 2’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브브걸만의 독보적인 음색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며, 그들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
‘LOVE 2’는 브브걸이 지난 2023년 발매한 더블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브브걸의 감정선을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브브걸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무대를 빛냈다. 13파운드, BOMIN(김보민), 황가람, 지원이, 정슬, 신동, 이진이, 이규라, 원어스(ONEUS), 완선&슬기, 오드유스(ODD YOUTH), 양지은, 서이브, 박지현, 박성온, 바다(BADA), XLOV(엑스러브), IVE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등장하며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브브걸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pensier3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