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동명의 대만 작품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도경수와 원진아가 멜론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라이브 중 서로의 타임캡슐 속 비밀 메시지를 공개한다. 팬들에게는 채팅 이벤트를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 친필 사인 포스터 세트 등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은 21일 오후 7시 두 배우의 ‘멜로X말할 수 없는 비밀’ 독점 영상 공개 라이브와 함께 관련 매거진과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스페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영화 비하인드 토크와 타임캡슐 속 아이템을 통해 두 배우의 과거를 돌아보는 시간여행 토크 등으로 구성한다.

동명의 대만 작품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주연 도경수와 원진아가 멜론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멜론매거진에서는 공식 이미지·영상과 콘텐츠 비하인드 포토·영상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두 배우가 직접 써서 타임캡슐에 넣은 ‘20년 뒤의 나에게 보낸’ 비밀 메시지도 확인 가능하다.

이날 이벤트로 ▲라이브 중 채팅을 통해 도경수·원진아의 사인 폴라로이드 6장 ▲매거진 추첨으로 영화 예매권 50명(1인 2매, 총 100매), 더마토리 화장품 세트, 주연&감독 친필 사인 포스터 세트(10명)를 증정한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