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미스트롯’ 출신 한가빈이 인기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의 OST인 ‘사랑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였죠’을 7일 발매한다.
한가빈의 소속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의 OST ‘사랑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였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극세사 감성을 선물할 ‘사랑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였죠’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잊지 못하는 애절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사랑한다는 말은 거짓말이였죠 내게 이러지 말아요/곁에 있어도 다른 곳을 보는 가슴 아픈 나의 사랑아’처럼 슬픈 감성이 어린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한가빈의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세련된 멜로디와 조화를 이뤄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웹툰과 드라마 OST를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이채빈이 의기투합했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이후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신곡 ‘허니허니’를 비롯한 다수의 앨범과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