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예능 전설들의 총집합체 ‘무한도전’ 멤버들이 돌아온다. 쿠팡플레이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의 주요 참여 멤버 및 특별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해온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을 현실로 꺼내온 특별한 축제다. ‘무한도전’의 감성과 달리는 즐거움을 동시에 담아낸 러닝 이벤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티켓 오픈 이틀을 앞두고 ‘무한도전’ 영원한 맏형 박명수와 ‘키 작은 꼬마’ 하하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전체 출연진은 추후 공개된다.
마라톤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특별 공연 무대에는 ‘무한도전’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는 코요태와 지누션, 하하의 레게 듀오 하하&스컬 등 ‘무한도전’ 팬들에게 반가운 얼굴들이 함께할 역대급 라인업이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한정판 레이스팩을 제공한다. 이벤트 공식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반바지, 양말, 헤어밴드로 구성된 러닝웨어 세트와 건강 보충 음료가 포함된 특별 키트를 증정한다.
쿠팡플레이는 현재 ‘무한도전’ 전편은 물론 24시간 즐길 수 있는 정주행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오랜 시간 ‘무한도전’과 함께해 온 팬들을 위한 콘텐츠의 확장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무한도전’ 20주년을 맞아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5월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