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장강훈 기자] 왕족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슬픈 왕자로 팬들을 만날 채비를 하는 변우석이 ‘키링’으로 먼저 인사한다.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워너비 스타’인만큼 키링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에프앤비는 10일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포토카드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변우석 시리즈’다.
한정판이라는 점에서 교촌치킨 마니아와 변우석 팬덤 사이 치열한 쟁탈전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굿즈를 쟁취하려면, 변우석 스페셜 키링 세트메뉴를 주문해야 한다. ‘변우석 스페셜 키링 세트메뉴’는 교촌싱글윙과 레드싱글윙, 허니싱글윙 등 3종과 퐁듀치즈볼로 구성한 싱글윙클래식세트나 레드싱글윙, 후라이드싱글윙, 양념치킨싱글윙 3종과 사이드 메뉴 츄러스로 구성된 싱글윙스페셜세트 등 두 가지다.
증정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세트메뉴는 너무 과하지만, 키링을 소장하고 싶은 마음도 잡는다. 메뉴와 관계없이 4만원 이상 구매하고 키링 수령을 희망하면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키링 수령 희망은 매장이나 주문 요청사항에 이벤트 참여의사를 기재하는 방식으로 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zzan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