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모먼트’ 시즌2…변우석, 이번엔 키링으로 돌아왔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변우석의 인기가 치킨 브랜드와 만나면?
교촌치킨이 다시 한 번 변우석 팬심을 자극하는 굿즈 이벤트로 돌아온다. 교촌에프앤비㈜는 10일,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매력을 담은 ‘시크릿 모먼트 시즌2’ 한정판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로 팬들 사이 ‘완판 열풍’을 일으켰던 변우석 굿즈가 이번엔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겸비한 키링으로 재등장한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교촌의 인기 메뉴인 ‘싱글윙’ 시리즈에 사이드 메뉴가 더해진 두 가지 세트를 구매하면, 변우석 스페셜 키링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가 담긴 ▲싱글윙클래식세트(교촌·레드·허니윙 + 퐁듀치즈볼), ▲싱글윙스페셜세트(레드·후라이드·양념윙 + 츄러스)가 해당된다.
여기에 메뉴와 관계없이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도 키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매장 주문 시에는 직원에게 요청하면 되고, 배달 플랫폼이나 앱에서는 주문 요청란에 참여 의사를 남기면 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변우석은 광고 촬영에서도 팬들을 위해 굿즈에 어울리는 포즈와 콘셉트를 직접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교촌 관계자는 “변우석의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을 줄 수 있는 굿즈 구성으로, 교촌만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