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원 팀명 비스트(BEAST)로 신곡을 발표한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6일 오후 6시 팀명 비스트로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의 선공개곡 ‘없는 엔딩’을 발매한다.
‘없는 엔딩’은 하이라이트가 비스트라는 이름으로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정규앨범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하이라이트는 지난해 ‘비스트’ 상표권 사용에 대한 원활한 합의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이달 미니 6집 컴백에 앞서 수록곡 ‘없는 엔딩’을 비스트 팀명으로 정식 발매하는 뜻깊은 행보에 나선다.
‘없는 엔딩’은 지나간 인연을 영화 엔딩에 빗댄 곡으로, 이별의 결말에 대한 후회와 지난 추억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녹여냈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트렌디하면서도 깊은 표현력으로 입체적인 감정선을 이끌고, 풍부하면서도 조화로운 음색 케미로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한편, 비스트 팀명으로 선공개되는 미니 6집 신곡 ‘없는 엔딩’은 오늘(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니 6집 ‘From Real to Surreal’ 본 앨범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park554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