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호텔명가 파크 하얏트 서울이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 (Davines)와 환경 보호를 위한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 선보인다.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친환경 인스타그램 이벤트인 ‘지구의 날 기념 프로모션’은 지구를 위한 일상 속 실천 공유 캠페인이다.
4월 22일은 ‘지구의 날’로 1970년 처음 제정된 이후 매년 4월 22일 전 세계에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호텔 내 ‘그린팀’을 운영하며, 직원들이 환경 보호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객실 내 안내문 및 룸서비스 책자를 디지털 전환해 종이 사용을 줄이고, 100% 재생지로 제작한 객실 키 카드, 대용량 디스펜서, 사탕수수 소재 빨대 등 친환경 대체품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또한, 지역 사회와 연계한 환경 보호 및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다비네스(Davines)는 1983년 이탈리아 파르마에서 시작된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아름다움과 윤리, 지속 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자연 유기농 인증 원료만을 사용하며,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투명한 공정을 통해 생산된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rainbow@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