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김혜수가 신화 속 여신을 연상케 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우아한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하이 주얼리 그리고 세련된 포즈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혜수는 차분한 핑크빛 의상과 세련된 올블랙 단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굵직한 레드 스톤 반지와 팔찌, 그리고 긴 네크리스 등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체적으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붉은 배경은 김혜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성숙미 그리고 화려함을 더욱 부각된다.
또한, 블루 계열의 드레스, 에메랄드 컬러의 주얼리로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주얼리의 컬러와 배경의 초록빛이 조화를 이루며 김혜수의 맑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앞머리와 미니멀한 메이크업, 도톰한 입술이 김혜수만의 우아한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김혜수는 화보에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170cm의 큰 키와 완벽한 비율 그리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