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원, 전광판부터 생일카페까지…“팬 사랑에 직접 화답”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정승원이 팬들의 생일 축하에 직접 화답하며,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정승원은 최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카페 투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따뜻한 교감을 전했다.

정승원은 서울 신촌과 홍대 일대에 마련된 전광판 광고와 생일 카페를 직접 찾아가 팬들이 준비한 정성을 몸소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정승원은 자신을 위한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이렇게 큰 선물을 준비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어 생일 카페에 깜짝 등장한 그는 현장을 둘러보며 팬들이 만든 굿즈와 전시물 하나하나에 눈길을 멈췄다.

특히 카페 내 뽑기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고,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사진 촬영까지 함께하는 등 팬들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승원은 깜짝 라이브 무대도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완성했다.

정승원은 “제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시간을 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정말 행복한 날이었다”고 밝히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정승원은 팬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8일 서울 영등포 후즈팬카페에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의 테마 팝업을 열고 직접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서 또 다른 감동을 안겼다.

이날 현장에서 정승원은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며 “평일인데도 이렇게 와줘서 고맙다.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잊지 못할 하루가 됐다”고 했다.

한편 정승원은 오는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을 개최한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