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눈꽃 애망빙 열풍…더 시에나 리조트, ‘7성급 디저트 호캉스’로 떠오르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애플망고 빙수가 럭셔리의 마침표를 찍는다. 제주 서귀포의 더 시에나 리조트가 ‘애망빙 끝판왕’으로 떠올랐다.
눈꽃 얼음 위에 수북이 쌓인 제주산 애플망고 슬라이스, 그 위를 덮는 진한 망고 퓨레와 아이스크림, 고소한 팥까지. 여기에 결정타로 ‘화이트 와인 한 병’이 함께 제공된다. 지금, 제주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 호캉스’가 탄생했다.

◇ 애망빙 + 와인 = “이건 거의 디저트 코스요리”
더 시에나 리조트가 선보인 ‘제주 눈꽃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통크게 슬라이스해 듬뿍 얹은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다.
하지만 진짜는 그다음. 빙수를 주문하면 고급 화이트 와인 한 병이 ‘공짜’로 딸려온다.
빙수와 와인? 어울릴까 싶지만 이 조합이 생각보다 괜찮다 못해, 중독적이다.
드라이한 와인의 산미가 애플망고의 달콤함과 아이스크림의 크리미한 질감을 부드럽게 감싸며, 마치 완성도 높은 디저트 코스요리를 연상케 한다.
더 시에나 리조트의 애플망고 빙수는 호텔 업계에 망고 빙수 열풍을 불러일으킨 S호텔 셰프가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다시 한번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 “온수풀 + 애망빙 + 와인” 3콤보, 이국적 호캉스 레벨업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에서 한 손엔 애플망고 빙수, 다른 손의 와인잔은 그 자체로 여행 화보다.
제주 리조트 특유의 이국적 풍경 속에서 ‘달달한 주말’ 혹은 ‘쉼표 같은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한 조합이다.
주중 2박 특가 패키지도 놓치기 아깝다. 스위트룸 2박에 조식 2회, 빙수+와인 세트, 프리미니바, 썬베드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혜택은 실속, 경험은 럭셔리다. 일명 ‘애망빙 풀세트 호캉스’라 불리는 이유다.
더 시에나 관계자는 “올여름 애플 망고 빙수는 풍미 가득한 화이트 와인과의 최상의 조합으로 인피니티 온수풀에서 이국적인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빙수의 계절이 돌아오는 시점에서 ‘애망빙+와인+온수풀’ 조합은 제주 호캉스 지도에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를 추가해도 좋을듯 하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