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도의 멘트 없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촬영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카리나는 연한 민트 컬러의 반팔 후드와 반바지 세트에 흰색 양말과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자아냈다.

화이트 롱 원피스에 블랙 반팔 셔츠를 걸쳐 입고, 야외 캠핑장과 그림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텐트와 그림이 배경이 되어 한층 더 여유롭고 아트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니트 베스트와 데님 롱스커트 그리고 백팩과 볼캡을 매치해 풋풋한 대학생 같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거울 앞에서 모자를 고쳐 쓰는 모습이 발랄함을 더한다.

흰색 셔츠와 블랙 원피스 조합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테이블에 앉아 커피잔을 들고 있는 모습은 카리나 특유의 우아함과 차분함이 느껴진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5월 28일과 29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리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ASEA 2025)에 참석할 예정이다. 에스파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