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의 차세대 J팝 보이그룹 아오엔(aoen)의 데뷔 싱글 ‘더 블루 선(The Blue Sun)’ 트랙리스트가 19일 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더 블루 선’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블루 플레임(Blue Flame)’ ‘서클 링(Circle Ring)’ 그리고 지난 16일 선공개된 ‘피니쉬 라인 ~라스트 레이스, 뉴 스타트~(FINISH LINE ~Last Race, New Start~)’ 등 총 네 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YX 레이블즈는 “‘더 블루 선’은 아오엔의 정체성과 서사를 담은 작품으로, 일곱 멤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소개했다.

다수의 인기 그룹들과 협업해온 세계 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이 아오엔의 데뷔 싱글 ‘더 블루 선’을 위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프로듀싱 팀 브래드비트(BreadBeat)를 필두로 스웨덴 출신의 음악 프로듀서 겸 작곡가 아담 벤 야히아(Adam Ben Yahia), 일본의 작사가 겸 싱어송라이터 메구미(MEG·ME) 등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오엔은 오디션 프로그램 ‘응원-하이(HIGH) ~꿈의 스타트 라인(START LINE)~’을 거쳐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가장 뜨겁게 타오르는 불꽃 색인 ‘푸른빛’을 상징한다. 6월 11일 ‘더 블루 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rok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