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 ‘대학 축제의 여신’으로 무대를 누비고 있는 가수 권은비가 대학별 맞춤형 패션을 공개했다.
권은비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대학 총학생회의 계정을 태그하며 최근 다녀온 대학 축제 무대에서의 패션을 뽐냈다.


먼저 서울과학기술대 축제에서 권은비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 오프숄더 크롭티에 아이보리 스커트를 매칭해 깜찍하고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가슴에는 서울과학기술대의 영문명을 센스 있게 새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성결대학교 축제에서의 패션 사진을 공개한 권은비는 은빛 레이스 슬립 원피스를 입고 부드러운 컬이 들어간 머리를 덧붙여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축제에서의 권은비는 학교의 영문 약자가 새겨진 응원복으로 크롭티와 학교를 상징하는 녹색의 체크 무늬 스커트로 멋을 냈다.
권은비는 봄을 맞아 다수의 대학에서 열리는 축제 무대에 오르고 있어 ‘워터밤 여신’에 이어 다양한 패션으로 매력을 뽐내며 ‘대학 축제의 여신’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달 디지털 싱글 ‘Hello Stranger’를 발매했으며 7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출연해 ‘워터밤 여신’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