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싱어게인4’가 참가자 모집이 막바지에 입박했다.

JTBC ‘싱어게인4-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4’)이 5일 참가자 모집 마감을 앞두고 지원을 독려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에게 ‘한 번 더’ 대중 앞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주간 화제성 1위를 여러 차례 달성하고(닐슨코리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했다. 또한 클립 영상 누적 조회 수가 1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매 시즌 놀라운 기록들로 인기를 입증해왔다.

이날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역대 ‘싱어게인’ 참가자들의 무대를 임하는 간절한 모습과 심사위원들이 전하는 진심 어린 응원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참가자 모집 곧 마감’이라는 자막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아직 고민 중인 가수들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한 번 더’ 도전하길 바란다”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싱어게인’은 시즌1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시즌2 김기태-김소연-윤성, 시즌3 홍이삭-소수빈-이젤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넘나드는 실력파 가수들을 발굴한 바 있다. 역대급 시즌으로 예고된 ‘싱어게인4’를 통해 또 한 명의 ‘유명 가수’가 탄생할 수 있을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싱어게인4’는 2025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sjay0928@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