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 기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있는 정은이가 환상의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은이는 최근 OG9이 주최한 파라다이스 풀파티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은이는 이날 민트색(연한 청록색) 바탕에 포켓몬 캐릭터인 꼬부기(Squirtle)의 얼굴이 프린트된 비키니를 입고 매력을 과시했다. 개구진 모습이 정은이의 쾌할함과 매치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 냈다.
상의는 홀터넥 스타일의 브라렛으로, 가슴 부분에 꼬부기의 큰 눈과 입을 귀엽게 표현했다. 하의는 사이드 타이 형태의 비키니 팬티로, 역시 같은 꼬부기 캐릭터 프린트가 적용되어 귀여움을 자아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의 캐릭터 비키니로, 포켓몬 팬들이나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플레이풀한 디자인이었다. 민트색의 상큼한 컬러와 꼬부기의 친근한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어 여름 바캉스나 수영장에서 ‘강추’하기 좋은 스타일이었다.



19만 명의 팔로뤄를 자랑하는 정은이는 2023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출전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정은이는 남성건강잡지 맥스큐의 2023년 11월호 표지 모델을 시작으로, 지난해 8월호 맥스큐 표지 단독 모델과 ‘시크릿비’ 화보집 16호 모델 등을 맡으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20인치의 잘록한 허리 등 35-20-34의 완벽한 호리병 몸매를 자랑하는 정은이는 “건강과 라인의 비결은 꾸준함에 있다. 아무리 바빠도 매일 조금씩 운동한다. 틈나는 대로 산책도 한다. 꾸준함과 같은 ‘성실’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라며 자신 만의 건강철학을 전했다.
정은이는 2024년 오토살롱위크에서 브라비오 레이싱모델로도 활동했다. 올해 1월에 열린 ‘2024 맥스큐 피트니스 레전드 어워즈’에서 ‘시크릿B 부문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팬심을 인정받기도 했다.
정은이는 미스맥심 콘테스트 출신으로 시작해 현재 맥스큐의 대표적인 커버모델 중 한 명으로 자리잡았다. 피트니스와 패션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