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개통 시 조건 없이 1년간 최대 3만9600원 할인

이벤트 참여시 Npay 포인트 지급

‘우리WON모바일 적금’,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 돌파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우리은행이 자체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개통 고객에게 9월 한 달간 최대 29.9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신규개통 후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 전원 Npay 포인트 3만 원을 제공한다. 또 우리은행 계좌에서 통신비 자동이체 등록 시 2만 원 추가 지원한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고객과 추천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는 Npay 포인트 5만 원을 지급한다.

청년 전용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Npay 포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개통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일 년간 최대 3만9600원의 요금 할인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개통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26개월간 최대 10GB 데이터 추가 지원 혜택도 마련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이 제공하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이번 9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통신비 절감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전체 가입자 중 절반에 가까운 고객이 선택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최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WON모바일 적금’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를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