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글·사진 | 김포공항 = 이주상 기자] 세계적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가 17일 오후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 국제선을 통해 해외 일정 참석 차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필릭스는 플래티넘 블론드의 밝은 금발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했다. 레이어드 컷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였다.

액세서리로 사용한 테두리 없는 투명한 안경으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안경이 달걀형의 얼굴형과 잘 어울리며 전체적인 룩을 완성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건강한 피부를 표현했고, 은은한 아이메이크업으로 눈매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생기 있는 립 컬러로 전체적인 균형감을 조성하는 동시에 두드러진 ‘섹시함’도 강조했다.

필릭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하며 세련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필릭스는 독특하고 세련된 비주얼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플래티넘 블론드 헤어와 섬세한 이목구비의 조화가 환상적이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지만, 평상시에는 따뜻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팬들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모습이 특별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또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뛰어난 적응력과 표현력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 지루할 틈이 없다.

특히 그의 진정성 있는 태도와 노력하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며, 음악적 재능과 더불어 인간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점이 폭넓은 사랑을 받는 이유다. 이러한 다면적인 매력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만의 독특하고 사랑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3주 연속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2일 발매한 정규 4집 ‘KARMA’(카르마)로 9월 20일 자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8위를 기록했다. 또 다른 메인 차트 ‘아티스트 100’에서는 6위에 올랐다.

올 한해 전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스트레이 키즈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국내외 34개 지역 54회 공연에 빛나는 월드투어 ‘< dominATE >’(< 도미네이트 >)의 피날레 공연이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