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일본 도쿄에서의 콘서트 후 꿀맛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지난 13일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라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카리나는 베이커리 맛집을 향해 질주하는 모습이다. 도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여유로운 ‘빵지순례’에 나선 듯한 모습이다

또한 갓 구운 듯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거나, 후드티를 푹 뒤집어쓴 채 빵을 즐기고 있다.

특히 한 사진에는 카리나가 “이게 진짜 맛있어”라는 멘트를 달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카리나의 얼굴은 꾸밈없는 ‘민낯’에 가까운 모습에도 불구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빛을 발했다. 폭풍 같은 일정 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극강 비주얼’을 입증하며 ‘역시 카리나’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리나에서 열린 ‘20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엑시스 라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약 3만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도쿄 공연의 성공적인 피날레를 찍은 에스파는 오는 18~19일 아이치 나고야, 11월 도쿄 국립 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 등 일본 전역 1만 석 이상 아레나급 규모의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후에도 방콕, 홍콩, 마카오, 자카르타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