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전액 기부 ‘IM HERO 우체국’…팬과 나눔으로 여는 전국투어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임영웅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의 첫 무대를 펼친 뒤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으로 무대를 이어간다.
공식 S공지에 따르면 이번 투어의 핵심 관람 포인트는 업그레이드된 응원봉 연출이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람 회차와 좌석 정보를 사전에 등록해 맵핑을 완료해야 한다.
공연 중에는 좌석별 응원봉이 전체 조명과 실시간으로 연동돼 공연 연출의 일부를 이루므로, 앱 연결을 하지 않으면 주요 장면을 놓칠 수 있다.

현장 MD 운영은 송도컨벤시아 ‘HALL 1’에서 진행된다. 17일은 정오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8~19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운영한다.
응원봉과 공식 굿즈 구매를 계획한 관객은 운영 시간을 확인하고 입장 동선을 미리 점검하는 것이 좋다.
팬 참여형 이벤트 ‘IM HERO 우체국’도 마련한다. 관객이 엽서에 남긴 메시지는 전부 임영웅에게 전달하며 지역별 기념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IM HERO TOUR 2025’ 스탬프북도 마련한다.
우체국 관련 수익금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한다. kenn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