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있지(ITZY) 채령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1일 채령은 자신의 SNS에 컴백 앨범 수록곡 ‘Flicker’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TUNNEL VISION’ 준비 과정을 담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채령은 캔맥주 두 캔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걸어가는 모습이었다. 이어 “체코 바닥”이라는 문구와 함께 도로 한복판에 드러누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 멤버들이 바닥에 눕는 장면을 담던 비하인드 컷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 안에서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거나 바닥에서 독특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며 ‘고양이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팬덤 ‘믿지(MIDZY)’는 “채령이 완전 현웃이네”, “나도 체코가서 바닥에 누워야 하나”, “인형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있지는 지난 10일 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체코 프라하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효과와 시각적 재미를 더하며 팬들과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았고, 오늘 오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입증했다.
newspring@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