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손태진이 신곡 발매에 앞서 댄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로맨틱한 감성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오늘(1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태진은 댄디한 브라운 컬러의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꽃을 손에 쥔 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이 담겼으며, 손태진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에 담길 로맨틱한 감성을 전했다.
손태진은 이처럼 ‘사랑의 멜로디’ 발매에 앞서 사랑의 설렘을 다각도로 풀어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랑의 멜로디’는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손태진은 지난 12일 정규 시즌 패널로 합류한 MBN ‘언포게터블 듀엣’에 출연해 신곡의 일부를 깜짝 선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한다. 손태진은 이어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개최하고, 전국 팬들에게 ‘손태진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