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전문 업체인 통인 익스프레스와 제휴를 맺고 이사 컨시어지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통인 익스프레스는 포장 이사뿐만 아니라 입주청소, 정리 수납, 배관 케어 등 통합 이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이번 제휴로 소노아임레디 회원은 상조 납입금을 활용하여 이사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공 서비스는 이사 전 맞춤형 가구 배치 설계, 입주청소, 정리 수납, 매트리스 세탁, 배관 케어 등으로 원하는 서비스 항목을 선택해 맞춤형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이사 예정일을 2개월 앞둔 건에 한해 사전 견적 및 방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된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이사 서비스를 상담 받고 선결제 완료한 고객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 전환 서비스 리빙 메뉴에서 이사 서비스를 계약하고 선결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내년 봄 이사철을 앞두고 이주를 고민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이사 업체 통인 익스프레스와 제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이사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prin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