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나비. 출처 | 나비 블로그


'복면가왕' 나비, '복면가왕' 나비


[스포츠서울] 가수 나비가 '복면가왕'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나비는 지난 2013년 10월 25일 자신의 블로그에 '불타는 금요일 요가타임'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스케줄 마치고 소맥이라도 때리고 싶은 마음 간절하지만 나의 보디를 위해서 일단 요가부터 하고 놀자고 마음먹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나비는 파란색 나비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복면가왕' 나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나비, 우와", "'복면가왕' 나비, 몸매 최고다", "'복면가왕' 나비, 정말 예쁘다", "'복면가왕' 나비, 미인이다", "'복면가왕' 나비,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대 가왕 결정전이 펼쳐져 '정확하게 반갈렸네'가 1대 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경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승리하며 1대에 이어 2대 가왕이 되며 2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나비는 "운이 좋게 여기까지 온 것 같아서 즐겁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