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몸을 녹여줄 따끈한 국물음식이 생각나는 추운 겨울, 서양식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즐비한 거리 한 켠에 구수한 냄새가 퍼지고 있다. 신사동에 위치한 순남시래기 신사역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점심시간이면 길게 늘어선 줄의 끝을 찾기 힘들 정도로 입소문이 퍼져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순남시래기는 3대째 이어오며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최적화 된 맛을 구현해 내고 있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메뉴인 ‘3代 시래기국’은 강원도의 청정 양구 시래기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항암작용이 뛰어난 들깨, 표고, 다시마 등 8가지 이상의 재료를 육수로 끓인 자연 건강 밥상이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재료들로만 차려진 전씨네 묵비빔밥, 된장소스에 숙성된 삼겹부위를 삶아 더욱 맛 좋은 도마수육정식, 향기로운 쑥떡과 부드러운 떡갈비가 어우러진 쑥떡떡갈비정식 등 한국인의 고유 입맛을 살리면서도 깔끔하고 다채로운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맛집으로 유명해진 순남시래기는 건강한 음식과 반찬을 무제한 제공 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어머니의 따뜻한 밥상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저렴한 가격과 풍성한 음식들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순남시래기 신사점은 정갈한 맛과 어우러진 전통 한식의 편안한 인테리어도 눈길을 끌고 있다.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 소박하면서도 건강한 밥상을 표현하고 있는데, 소박하지만 품위를 잃지 않는 깔끔함으로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인테리어 구성이다.
또한,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신사동 맛집 순남시래기는 홈페이지( http://soonnam.com/ )에서 창업에 관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 창업설명회 진행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상담부터 오픈 까지 모든 준비와 교육을 담당하고 있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어머니의 건강하고 따뜻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신사역 맛집 ‘순남시래기’ 신사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09-7 이며, 지하철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