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TVCF 참고 이미지_3
데일리호텔이 10일 조인성이 알려주는 여름 휴가 호텔 예약 앱 TV CF를 시작한다.  제공 | 데일리호텔

[스포츠서울 이상훈기자] 호텔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에서 10일 조인성이 알려주는 여름 휴가 호텔 예약 앱 TV CF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좋은 호텔 객실을 최대 80% 할인해 예약할 수 있는 데일리호텔을 소개한다. 특히 절제되면서도 트렌디한 배경에서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하는 조인성은 고급스러운 여름 휴가에 대한 기대감을 전달한다고 데이리호텔은 설명했다.

조인성이 모델로 등장하는 데일리호텔 소개영상

데일리호텔은 국내외 특급호텔 체인 및 풀빌라, 고급 펜션, 레스토랑 등 5000여 개의 제휴사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타임커머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호텔&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앱이다. 특히 일본, 태국, 싱가폴, 홍콩, 마카오,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호주, 뉴질랜드, 미국, 스위스,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19개 국에 이르는 해외 호텔 상품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조인성이 함께한 데일리호텔의 첫 TV CF는 10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데일리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호텔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서비스”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t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