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_618368
5일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 KIA와 두산의 경기가 열렸다. KIA의 이순철코치가 방망이를 껴안고 특유의 무표정한 표정으로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2012.8.5잠실 | 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

이순철 은퇴선수협회장 해설자 복귀
이순철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장이 약 2년 만에 중계석으로 돌아온다. 이순철 회장은 2014 프로야구 시즌부터 SBS와, SBS ESPN 프로야구 해설위원을 맡아 중계석 마이크를 잡는다. 이순철 해설위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SBS ESPN에서 생중계 되는 ‘2013 한일프로야구 레전드 슈퍼게임’ 중계에도 출연해 인터뷰를 통해 SBS, SBS ESPN 시청자들에게 해설위원 복귀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순철 위원이 중계석에 복귀하는 건 약 2년만이다. 이순철 위원은 지난 2011년까지 민감한 부분도 피하지 않는 거침없는 해설로 야구팬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풍부한 현장 경험에서 비롯된 자신만의 분석을 가감 없이 드러낸 그는, 부드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해설을 보여줘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롯데 상조회,불우이웃 및 고 임수혁 가족돕기 행사
롯데 상조회는 새달 1일 오후 4시부터 부산 고성범 연탄구이에서 불우이웃 및 고 임수혁 가족 돕기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000년부터 올해로 14년째 지속되는 행사로 선수들이 직접 손님들에게 음식을 서빙하고 사인볼, 유니폼 등의 상품을 현장에서 판매하며 포토타임도 갖는다. 올해 5개점(광안리점, 도래점, 양정점, 남포동점,구포점)으로 나뉘어 진행해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 및 고 임수혁 선수의 가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한화 투수 안영명 30일 결혼
한화 투수 안영명(29)이 30일 오후 4시 천안 CA웨딩홀 2층에서 신부 신선미 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신선미 양은 2년 연하의 사업가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4년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안영명은 “군 복무를 마치고 팀에 복귀한 만큼 내년 시즌 준비를 열심히 하겠다. 이제 한 가정의 가장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갖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LG 경헌호 코치 30일 결혼
LG 경헌호 코치가 30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신부 임현승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임현승 씨는 성형외과 클리닉에 재직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1년간 교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경기도 구리에 신혼살림을 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