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여린 피부의 아기에게 사용하는 제품은 전성분 확인이 필수다. 겨울이 다가와 보습관리가 더욱 중요해진만큼, 보습력 좋은 유아화장품과 신생아바스는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가습기살균제 없는 안전한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아토엔오투가 홍보모델로 이동국과 그의 자녀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대박이) 삼남매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동국은 오남매 육아를 하며 많은 아기화장품을 접했고, 그 중에서도 설아로션, 수아바스, 대박이크림 등 오둥이화장품으로 아토엔오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온 현명한 부모라는 점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오남매 아빠로 자리잡은 이동국은 전속모델 기념 광고 촬영 인터뷰에서 “아토엔오투 제품은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그만큼 순한 제품인 것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자사만의 특별한 옥시젠 베타포뮬러 공법으로 고농도 산소수를 첨가해 피부 보습을 탁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다”고 했으며, “또 가습기살균제를 포함한 파라벤, 페녹시 등의 유해성분들도 모두 제외된 제품들 뿐이어서 설아로션, 대박이크림이나 수아바스 등등 정말 안심하고 아이들 화장품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아이들과 대표 홍보 모델을 맡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활발히 활동해서 우리 오남매와 아토엔오투 브랜드의 성분과 제품 장점에 대해 널리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아토엔오투는 유해성분 없는 천연 유아화장품 뿐만 아니라, 가습기살균제 성분과 세균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신생아물티슈와 안전한 키즈치약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동국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남매 아빠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현명한 부모의 이미지로 다가서고 있다. 설아, 수아, 대박이(시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그만큼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 신생아크림과 신생아바스 등의 천연 신생아용품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대표모델 이동국과 설아, 수아, 시안(대박이) 삼남매의 인터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신생아용품의 성분과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