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점유율 1위 보이스캐디 ㈜유컴테크놀러지(대표 김준오)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SNS, 유튜브, 블로그 유저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이스캐디 빅토리서포터즈 4기 발대식’을 최근 개최했다. 골프를 사랑하는 온라인 서포터즈 4기 7명은 앞으로 개인별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활동과 함께 주요 행사 때 현장을 방문, 생생한 소식을 골퍼들에게 전하게 된다.
발대식에서 김준오 대표는 “2016년 보이스캐디는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대상, 매일경제 골프포위민 골프브랜드대상 혁신상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계에 한 획을 그었다”며, “2017년에도 Sports Science Group으로서,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골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멋진 제품을 만들고, 서포터즈 여러분과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빅토리서포터즈 4기 출범을 기념하고, 전체 서포터즈들의 화합을 위해 ‘2017 빅토리서포터즈 스크린골프대회’도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5개 조 16명의 서포터즈들이 스트로크 플레이방식으로 경기를 가졌으며, 경기 후 시상식에서 남자부 우승, 여자부 우승 등 개인별 수상자들에게 트루템퍼 다이나믹 골드 아이언 샤프트, 테일러메이드 All New M2 드라이버 헤드, 골프존 카운티 무료 라운딩권, 케슬러 선그라스, 보이스캐디 T4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많은 온라인 서포터즈들이 참가해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며, “건전한 골프 문화 정착과 아마추어 골프인들이 화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