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중02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이달 31일까지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연간 멤버십 ‘아이엠 (I AM)’의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신규가입자 및 재가입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I AM’ 멤버십 신규 및 재가입 고객 모두에게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멤버십인 앰배서더 클럽의 골드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회원에게는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룸 업그레이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의 혜택을 준다.

또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기간 ‘I AM’ 멤버십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재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준다. 1등 한 명에게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 2인 식사권을, 2등 두 명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스퀘어’ 2인 식사권을 그리고 3등 10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이와 함께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I AM’ 1주년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아홉 명을 선정하여 ‘I AM’ 멤버십 및 호텔 식사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엠(I AM)’ 멤버십은 2030 세대를 주요 타깃 층으로 지난해 5월 출시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이다.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수원 등 전국 8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호텔 숙박권 2매, 레스토랑 및 바 3만원 이용권 2매, 주류 1병 무료 반입권 1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17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뿐만 아니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노보텔 앰배서더 등 전국에 소재한 앰배서더 호텔 이용 시 객실 최대 10%, 레스토랑 & 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